정보를 나눕니다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빚투??네이트 판에 올라온 의미심장한 글

카테고리 없음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을 짐작케 하는 글이 네이트 판에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누구라고 정확히 지목을 한것은 아니지만, 작성된 글 군데군데에는 이승윤 매니저인 강현석씨를 떠올리게 합니다. 

 

 

 

네이트판에 글을 작성한 글쓴이는 친구에게 총 60만원의 돈을 빌려줬다며 계좌 인증까지 합니다. 

 

 

 돈을 빌려주고 갚기를 기다렸지만,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씨인지 누구인지는 계속해서 미루기만 합니다. 

 

결국은 법원까지 가게되고, 어머님과 만나면서 빌려줬던 돈을 돌려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친구는 연락도 없었다고 합니다...증거로 법원에서 나온 지급명령서까지 올렸네요. 

네이트 판에서 지목된 인물이 과연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씨일지...

네이트판에 돈을 빌려준 사람이 작성한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연예인과 매니저가 나오는 프로에 "강"씨와 유명 매장에서 일을 한다는 것을 보면 전지적참견시점에서는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씨 밖에 없는듯 하네요...